공지
더 맛있게 인디언밥을 먹기 위한 방법
더 맛있는 인디언밥을 먹기 위한 몇 가지 구체적인 방법을 여러분께 제안해드립니다.
더 맛있는 밥짓기! 함께 해주세요♡
1. 당신의 소식을 전해주세요.
‘내가 하는 활동이 진짜 독립예술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모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주로 책상에 앉아, 웹이나 서적들을 뒤져가며 독립예술소식을 기다리는 저는 언제나 정보력이 부족합니다. 당신의 소식을 인디언밥의 방명록이나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세요.
2. 인디언밥에 대한 애정의 표현과 질책을 아끼지 말아주세요.
예술가들의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한 소통의 매체로 인디언밥을 운영하며 때로는 저도 외로움을 느끼고 있고 많은 피드백을 필요로 합니다. 댓글과 방명록과 이메일 등. 여러분께서 느끼시는 인디언밥에 대한 이야기를 아끼지 말고 이야기해주세요. 어떠한 이야기이든 귀기울여 들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3. 인디언밥의 필진이 되어주세요.
'일방적인 비판이 아닌 애정이 담긴 비평을 해주실 수 있는 분.'
인디언밥의 필진이 되기 위한 기본적이며 절대적이며 유일한 요건입니다.
기고의 방식은 꼭 글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인디언밥은 좀 더 다양하고 유연한 형식을 지닌 매채로 성장하길 지향합니다. 독립예술창작활동을 지지하며 함께 고민해나갈 당신을 모십니다.
이 글의 하단에 쓰인 이메일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4. 인디언밥에 후원해주세요.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웹상으로 굴러가는 인디언밥에도 운영하기 위해 (주로 원고비로) 필요한 비용들이 있습니다. 현재 인디언밥에서는 체계화된 후원시스템은 마련되어있지는 않습니다만, 인디언밥이 자립할 수 있게끔 가장 현실적으로 도와주실 수 있는 분들의 도움을 환영하겠습니다.
5. 저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웹으로 운영되고 있는 인디언밥의 차가운 운영방식의 특성상, 인디언밥을 보온하기 위해서는 얼굴을 마주한 따뜻한 만남들이 필요합니다. 언제나 더 많은 사람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제겐 밥을 얻어먹는다면 술을 사는 센스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인디언밥 요리사
indienbob@hanmail.net